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Z엠지세대 사로잡는 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 마케팅 & 카카오 무료 캐릭터 이모티콘 받기 이벤트
    맘view 2023. 1. 8. 22:27

     


    ILOVE IT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 소개 시작합니다_바닐라코클렌징캐릭터

     

     

     

    MZ세대 취향저격 캐릭터 마케팅



    이미 캐릭터 마케팅이 하나의 트렌드가 된 지 오래.

    전혀 생소할 듯 한 뷰티 제품들에서도 소통을 함에 있어 진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MZ세대를 사로잡는 캐릭터가 무엇인지, 

    뷰티업체 뷰티제품들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패키지도 구경해 보아요.

     

    다 내 취향~ 낯익은 추억의 캐릭터까지 소환.

    하나하나 콕 콕 모두 가지고 싶네요. 핸드백에 하나 담겨 있으면 꺼낼 때마다,

    기분전환, 시선집중, 너무나도 즐거운 바이럴까지 한 큐에 해결될 듯한

    귀여운 캐릭터들을 살펴볼게요. 

     

     

     


     

     

    철저하게 기획된 1세대 캐릭터 아이돌 '헬로키티'

     

     

    "'키티양은 고양이가 아니다"

    2010년 헬로키티의 소속사 산리오 측에서의 폭탄 발언,

    산리오 측의 발언으로 전 세계 팬들이 멘붕에 빠졌던 사건이 있었다.

     

    즉, 키티는 고양이가 아니라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의인화 캐릭터다.

    1974년 11월 1일 생 키티는 올해로,

     

    헬로키티의 나이는?
    키티는 한국나이로 현재 50살입니다. 곧 글로벌 통용 만 나이로 바뀌면 49세입니다.
    고양이 얼굴을 하고 있으나 호랑이띠입니다. 

     

    헬로 키티, 최강 동안, 재벌 캐릭터의 탄생!

    즉 호랑이띠 고양이를 매우 좋아하고 따라서하기를 좋아하는 50대 아주머니인 셈이다.
    고양이처럼 행동하는 사람이며 애완동물로는 챠미키티라는 실제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인물이다.

     

    말이 필요 없는 헬로 키티는  20조가 넘는 자산가치를 가진 총수입 전 세계 2위의 (1위는 포켓몬스터) 재벌 캐릭터이다. 
    런던에 산다고 설정? 되어 있지만 국적은 일본이며, 소속사는 산리오이다.(로열티를 챙기는 최종 목적지)

     

    이 최강동안에 심플하게 생긴 고양이를 닮은 최고 인기를 구가하시는

    이 분(사람이라고 하므로)은 어떻게 탄생되게 되었을까?

    그 당시 산리오는 스누피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로열티가 너무 비싸다 보니 

    비싼 로열티의 '스누피'캐릭터에 대항하기 위해 회사 내부 디자이너를 통해 만들었다고 한다.

    철저하게 계획된 상업성 기획 아이돌 캐릭터인 셈이다.

    현시대에서는 철저하게 계획된 기획 아이돌 캐릭터로는  2019년 올해이 인물로 선정된  EBS의 펭수가 있다. 

    요새 한 풀 인기가 꺾인 듯이 느껴지지만 펭수의 선전도 기대해 본다.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_뜬금 펭수 화이팅! 팬이야요

     

     

     

     

    헬로키티 캐릭터와 함께한 뷰티 제품은?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_아모레퍼스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업 헬로키티

     

    헬로키티 X 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업 헬로키티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업 헬로 키티 제품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관리를 원하는 M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에 핑크색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메타그린 슬림 업 헬로키티 에디션 온라인 구매 시, 귀여운 헬로키티
    파우치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깜찍한 MZ세대 취향저격 캐릭터 뷰티 제품들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_인스타툰X맨소래담-메디 케이티드 립밤

    인스타툰 X맨소래담-메디 케이티드 립밤

    MZ세대와 소통을 하고 있는 인스타툰과 협업한 맨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 제품입니다.
    메마른 입술에 촉촉하게 깊은 보습력으로 건강한 입술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멘소래담의 상쾌한 멘솔 성분과 식물 유래 오일인 구조소나무 잎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각질을 잠재우고 깊은 보습을 해준다고 합니다.
    끈적임 없는 발림성, 허브의 시원함으로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_스누피 피너츠X이니스프리-노세범 피너츠 에디션

    스누피 피너츠 X이니스프리-노세범 피너츠 에디션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피너츠 에디션은 70년간 사랑을 받아온 피너츠 대표 캐릭터를 각각 담았으며
    식지 않은 인기에 연장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노세범 피너츠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노세범 파우더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에는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 찰리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샐리 브라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미네랄 파우더 퍼프에도 각 캐릭터들의 명대사가 입혀져 있다고
    하네요. 캐릭터별로 연상되는 5가지 향이 각 파우더에 적용됐는데 보송보송 부드러운
    스누피에는 파우더리 코튼 향, 찰리 브라운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카밍티 향, 통통 튀는 루시는
    자유로운 느낌의 그린 시트러스 향, 라이너스는 마음을 한층 기분 좋게 해주는 카카오 향, 사랑스러운 샐리 브라운은 플로럴 향 등이 있다고 한다.

     

     

     

     

    맘다의 세상뷰_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들_더마비X네오팜-데일리 모이스쳐보디 로션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 토끼 에디션

    더마비 X네오팜-데일리 모이스처보디로션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 토끼 에디션

    SNS인기 캐릭터 더마비와 네오팜 데일리 모이스처 로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 토끼 에디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에디션은 네오팜 독자 개발 피부 장벽 기술인 'MLE'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하여 깊은 보습을 완성하고 100시간 동안이나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포근한 생크림 제형이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맘다의 세상뷰_이슬로 x 바닐라코(BANOLA CO)-클린 잇 제로, 이슬로 클렌 징 밤/ 이슬로 클렌징 폼

    이슬로 x 바닐라코(BANOLA CO)-클린 잇 제로, 이슬로 클렌 징 밤/ 이슬로 클렌징 폼

    아기자기하고 동화 같은 그림체로 주목받아온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의 이슬로 클렌징 밤과 폼이라고 한다. 흐르지 않는 셔벗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한 클렌징 밤과 식물 유래 성분.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마이크로 미세 거품의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휴식같이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 이슬로 작가 특유의 몽글몽글한 느낌의 붓 터치로 탄생해 행복한
    클렌징 시간을 보내는 토끼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로 마음을 전해요
    무료 이모티콘 증정 카카오 이벤트 

    https://e.kakao.com/dear-all

     

     

     

    ※주의사항:
    내 마음만 평생사용이고 나머지는 90일 제한이 있네요.
    - 이모티콘 3종과는 별도로,
    - 카카오가 1월 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00만 명에게 제공하는 '톡서랍 플러스 1개월 이용권' 무료 서비스는 1개월 이후에는 유료결제로 자동 전환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맘다의 세상뷰_캐릭터 마케팅_캐릭터로 마음을 전해요 무료 이모티콘 증정 카카오 이벤트

     

     


     

     

     

     

    소소하게 웃고 즐기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아요. 

     

     

     사로잡는 깜찍한 뷰티 캐릭터 제품 마케팅 & 

    카카오 무료 캐릭터 이모티콘 받기 이벤트

    소개를 마무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